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공유/맛집

낙성대 맛집 돼지네 퇴근후 고기 낙성대 오겹살

반응형

퇴근 후 고기땡겨서 엄마랑 오겹살먹으로 간 곳

낙성대 돼지네

낙성대 맛집
낙성대 오겹살
낙성대 생고기
고기가 땡길땐


낙성대 돼지네 메뉴판이다.

우리는 우선 오겹살 2인분을 시켰다.

낙성대 돼지네 메뉴판낙성대 돼지네 메뉴판

내부는 약 3~4인 동그라미 테이블이

10개정도? 있었다.

돼지네 다녀가신 후 돼지꿈 꾸시고 부자되세요!

ㅋㅋㅋㅋㅋ 부자되어서 돼지네 오겹살 많이 먹으러 올게여!


​오겹살 2인분

김치와 콩나불도 불판에 올려주신다

기본적은 테이블 셋팅은 

콩나물국, 깻잎장아찌, 파무침, 절임무채?, 생마늘, 생양파, 소금, 쌈장, 겨자소스장

이렇게 셋팅된다.


​와우쓰 정말 고기가

오겹살이

하.. 돼지네

​깻잎장아찌랑 싸먹으면 꿀맛

아 오겹살 너무 맛있어서 우리는 2인 더 추가

솔직히 2인 더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은데...

볶음밥도 먹어야 하잖아요..

볶음밥 필수잖아요...

볶음밥 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고기 찌끔 남겼잖아요

그럼 더 맛있잖아요 ㅋㅋㅋ

흐아 여긴 기본으로 김치가 정말 맛있다...

김치 최고

​볶음밥에 김 솔솔 깨 솔솔

분명 엄마는 배부르다했다!!!

근데 다먹었다!!!!!!​

볶음밥 필수!

우린 배부르다고 1인분만시킨거 조금 후회

근데 2인분 시키면 남겼을듯 ㅋㅋㅋ


낙성대 생고기 맛집

낙성대 돼지네 맛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