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공유/맛집

샤로수길 2차 딱좋아 방어회 연어회 시샤모구이

반응형

샤로수길 딱좋아
우리는 리조또, 스파게티를 먹고 2차로 이동한 곳이

샤로수길에 있는 딱좋아 횟집이다.

딱좋아는 원래 낙성대에 본점이 있는걸로 아는데

샤로수길에 있어서 신기했다 ㅋㅋㅋ̆̈
분점 낸건가? ㅋㅋ

어쨋든 맛있는 곳이란게 보장되어 있는 딱좋아


기본셋팅으로 미역국 쌈 마늘고추 쌈장 기름장 샐러드 백김치 콘버터 등등 떡볶이도 주셨었구나 ㅋㅋㅋ̆̈


우리는 콘버터 부족할 걸 미리 알고 

콘버터 대자를 시켰다 ㅋㅋㅋㅋ

​하... 우리 주문은

방어회 소자

연어회

이렇게 시켰다.. 왜냐고?

우리는 밥을 이미 먹고왔으니까

간단히 먹으려고........

방어회 색봐......

​아니 하.. 샤로수길 딱좋아 오길잘했다..

방어회 색 진짜.. 너무 이쁘다.....

입에서 사르르 녹을것 같아

아니 사실 녹았어요...

​연어도....

딱좋아 연어


​콘버터 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어회가 모자랄거는 왜 몰랐을까

콘버터 모자랄 것은 미리 알았으면서 ㅋㅋㅋㅋㅋ

방어회 우리 중자로 다시 시킴 ㅋㅋㅋㅋ

시키면서 시샤모구이도 시킴 ㅋㅋㅋ


샤로수길 딱좋아 진심 맛있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음

서비스로 주신 돌솥비빔밥 두개와 매운탕!

우리 많이 시켰다고 주셨지만 ㅋㅋㅋㅋ

다 먹고 옴 ㅋㅋㅋㅋ

아 매운탕은 조금 남아서 아쉽


샤로수길 딱좋아 다음번에도 2차로 ㅋㅋㅋ

도니없어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