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공유/맛집

샤로수길 리조또 양식당 마르쿠스 방문 후기

반응형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겸 모임을 샤로수길에서 가졌다.
이전에 친구가 다녀온 샤로수길의 마르쿠스!!
엄청난 극찬에 궁금해서 우리는 마르쿠스로 가기로 했다.

리조또 전문점인 마르쿠스
메뉴는 하우스 샐러드와 리조또가 5종류
그리고 소고기 스튜!? 소고기 찜이 있었다.

메뉴의 가격들은 보통 1만5천원 아래이다.


우선 식전 빵!

에피타이저로 나온 에그인헬 (샥슈카)가 나왔다.

토마토소스에 계란 섞어서 바게트에 발라먹는데 너무 맛있다..

샥슈카 마르쿠스에서 음먹어본다..  


​나온 음식 치즈랑 후추후추가 뿌려진 파스타

카치오페페 오일파스타이다.

무난한 맛 맛있다.

나는 치즈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좋았는데

친구는 그냥

두번째로 나온 음식은

먹물리조또

나는 이거 꼭먹어야한다고 생각함

그냥 너무 맛있었다.

위에 올려져 있는 하얀색은 갑오징어이다

아니 식감도 너무 좋다

푹 익지 않았고, 적당히 익은 쌀이 너무 맛있다​

​세번짜 마르쿠스 음식은

어부의 리조또

이름 너무 귀엽고 또 저 가리비 너무 귀엽다..

토마토소스 베이스라 대부분이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일거라 생각된다.


​네번째 마르쿠스 요리

크림리조또

나는 치즈를 매우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다.

세가지 치즈가 들어있다고 한다.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치즈맛이 너무 맛있었다.

친구는 그냥.. ㅋㅋㅋㅋ

하지만 나는 다시 간다면 먹물리조또와 크림리조또는 또먹고싶다.

​그리고 다섯번째 마르쿠스 요리

소고기 스튜!

매번 있는 요리가 아닌 소고기 스튜는 투데이 메뉴라고 한다. 

우선 너무 귀여운 뚝배기? ㅋㅋㅋ


각족 야채와 함께 소고기가

스튜는 토마토베이스인듯

야채육수와 고기육수 진국임 ㅋㅋㅋ

개인적으로 스튜도 너무 맛있었다.

마르쿠스 리조또 스튜 파스타

화이트 와인과 함께​

샤로수길의 양식당 마르쿠스는 내부가 많이 넓지는 않지만

우선 내가 갔을때는 대기자가 없어서 다행쓰 ​

​분위기 좋은 마르쿠스에서 배불리 먹은 뒤

크리스마스 선물교환!!

마르쿠스 다시 갈 의향 있음 ㅋㅋㅋㅋ

또 가면 또 포스팅 할 듯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