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공유/맛집

신년회, 송년회 장소 사당역 이수역 이즈이즈

반응형

2019 12

오랜 찬구들과의 송년회를 사당역 ‘이즈이즈’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진행했다.

우리는 버섯리조또, 새우로제크림 파스타, 할라피뇨 파스타, 감베리 푸타네스카, 삼겹살 스테이크
그리고
레드와인!

레드와인

사실 와인 맛을 잘 모른다....
근데 먹다보면 향에 취하는 듯

이수역 이즈이즈

이즈이즈 식사전 두근거림ㅋㅋㅋㅋ

버섯리조또

처음 나온 음식은 버섯 리조또!
크림 리조또로 부드럽고 각종 버섯들이 듬뿍 들어있어 좋았다.

새우 로제크림 파스타

로제 크림 파스타는 언제나 맛있지
새우도 큼지막한 새우가 두둥실

할라파뇨 파스타

할라피뇨파스타 오일파스타로 할라피뇨 특유의 새콤 매콤한 맛이 잘 어우러 져 맛있었지만
내 스타일은 아니였다. 소새자 향이 너무 강해서 개인적으로 소세지는 빼고 싶었다.
하지만 가장 많이 먹음,., ㅋㅋㅋㅋㅋ̆̈

감베리 푸타네스카

감베리 푸타네스카는 이름에서도 짐작할 수 있었다.
감바스가 생각나는 이름 ㅋㅋㅋ̆̈
새우, 엔초비, 블랙올리브로 맛을 낸 자극적인 토마토 스파게티!


삼겹살 스테이크

그리고 삼겹살 스테이크!
아니 이건 밑에 곁들여 먹는 저 소스? 퓨레?
저게 달콤한 감자,옥수수 전분 같은 느낌인데 생각보다 삼겹살이랑 너무 잘어울렸다.

음식은 계속 생각 날 정도로 훌륭했고, 장소 또한 우리의 송년회 밤을 보내기에 적합했다.

장소는 약 12-15 명정도 앉을 수 있는 장소 인 듯 하다.

많은 인원이 갈 수 없기에 예약은 필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 같다. 나중에 오빠랑 와이징!

#데이트 #이수역맛집 #신년회 #송년회 #장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