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공유/맛집

서울역 맛집 후쿠오카 모츠나베 대창 너무좋아

반응형

퇴근 후 서울역으로!
우리는 후쿠오카 모츠나베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호불호가 확실히 갈린다는
후쿠오카 모츠나베 그래서 고민이였지만
먹어보고 판단하기로

호불호가 강한 이유 중 하나는
대창이 있어서 그런가 느끼함 때문이라는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후쿠오카 모츠나베는 서울역 

​여러 메뉴가 있지만 우리는

바로 모츠나베!

모츠나베 3인과 육수는 미소된장 육수로!

미소된장과 소유간장 두개 다 먹어본 언니가 미소된장이 더 맛있다고 해서

우린 바로 미소된장!

​우와오와오와 대창대창 너무좋아!!


부추와 양배추 등등 야채와 두부와 대창!




​밥이랑 먹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다


미소된장도 싫어하는 사람이 꽤 있다고 들어서 충격!


우린 다 먹고 면도 추가해서 먹었다!



​*느낀점*

우선 대창이 들어가서 느끼할 수 있는 국물!

하지만 국물 자체가 약간 매콤해서 너무 맛있었다.

좀 깊은맛이 난다해야하나?

대창 진짜 최고 맛있다

그리고 밥이랑 먹고 또 면도 먹어야 한다!!

잊지마세여

두개 다 먹어야해여


후쿠오카 모츠나베 또가기로 함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