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공유/갬성카페

샤로수길 브런치카페 서울테이블 졸귀탱 디저트

반응형

샤로수길 디저트카페
브런치카페 서울테이블을 다녀옴

사실 샤로수길 오후의과일에 가보고싶었는데..
오늘도 실패

샤로수길 카페 찾아 삼만리

샤로수길 서울테이블 찾음 ㅋㅋㅋ̆̈





올림픽 오륜마크
서울테이블
SEOUL TABLE
그냥 영어로 써보고 싶었음 ㅋㅋㅋ

샤로수길 서울테이블은 2층에 있다.


내가 주문한것은 서울밀크티!

존예탱 보틀에 담겨져 나온다

​샤로수길 서울테이블의 스콘도 꿀맛..

스콘도 스콘인데....

티라미수.....

샤로수길 서울테이블 티라미수.......

​졸귀탱 티라미수임......

진짜 우리는 거의 10분동안 사진만 찍음 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며.......

​내꺼 서울밀크티 보틀이랑 너무 잘어울림

서울테이블

​스콘도 서운하지 않게 ㅋㅋ

맛도 서운하지 않으니까 ㅋㅋㅋㅋ

맛있음 ㅋㅋㅋ

티라미수도 맛있음

근데 다른 티라미수보다 뭔가 더 달콤한 느낌?


나는 개인적으로 달콤한 맛을 좋아해서 ㅋㅋㅋ


​너무 예쁨..

예쁘면 끝임 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즘에는 맛도 맛이지만

예쁘면 끝인듯


샤로수길 서울테이블 카페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예쁘고 좋음...

운이 좋게 사람이 많이 없을때 들어감 ㅋㅋㅋ

우리 오고 난 뒤 부터는 웨이팅이 있었음 ㅋㅋㅋ


샤로수길에 웨이팅 없는곳이란 찾기 힘듦...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