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공유/갬성카페

낙성대 카페 낙성대 분위기 좋은 카페 문득 낙성

반응형

낙성대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생겼다
‘문득 낙성’

내부 사진은 못찍었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람들 얼굴이 너무 많이 나옴 ㅋㅋㅋ




​문도 이쁘다 낙성대 문득 낙성

문득 낙성 메뉴

나는 우선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선 디저트 류는 안먹어봤고, 음료만 먹어봤다.

아메리카노는 무난하다. ​

​인테리어 소품들이며 조명 너무 예쁘다

화이트 톤의 내부가 깔끔

셀카찍기 좋닼ㅋㅋㅋ

​디저트 류 먹으러 와야겠다..

마카롱이랑 타르트 너무 예쁨.. 맛잇게생김..

조만간 다시 방문 예정인 문득 낙성

그때는 디저트 류를 먹어보겠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