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자(국내)/여수여행 1박2일

여수1박2일 여행 향일암 분위기 좋은 카페그래

반응형

여수여행 첫날 우리는 아침에 도착해서

여수 고향민속식당에서 게장 백반을 먹고

바로 향일암가는 버스 타고

향일암으로 와서 등산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조금 지침

향일암 다 보고 왔는데도 오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쉴 곳을 찾았음

향일암에 바로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그래

건물 2층에 있다.


바다 전망이 탁 트이게 보여서 너무 좋다.

내부도 넓은편이다.

​그래, 여기 오길 참 잘했다.

맞아 여수 오길 참 잘했다.

향일암 오길 참 잘했다.

​카페그래 메뉴판

우리는 카페라떼 한잔 카페모카 한잔

그리고 디저트 류 케이크 먹고싶었지만

케잌은 아직 준비 안돼있다고 해서

스콘을 먹었다.

​향일암 카페그래에는 향일암 버스 운행 시간표가 있다.

친절한 사장님>.<

​바다보이는 창가자리로~

너무 좋다

카페그래에서 잊혀지지 않는것이 있으니

그것은 스콘...

두번먹어라

스콘... 진짜 너무 맛있다..

또먹고싶은 스콘 ㅋㅋㅋ​

향일암 카페그래에서 잘 쉬다가

버스 시간 맞춰서 나옴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