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제품후기

애플워치4 나이키플러스 gps + 셀룰러 모델 개봉 애플워치 셀룰러 저렴히 구매하는 방법

반응형


고민고민 하다가 애플워치4를 구매!!

구매하기로 마음 먹고 난 뒤에도 gps모델로 살지 셀룰러 가능한 애플워치로 살지 엄청난 고민 끝에 나는 셀룰러 가능한 애플워치!


애플워치 gps모델은 휴대폰에서 애플워치가 10m안에있어야 반응하고, 

휴대단말 전원 off 시에는 전화+문자를 사용하지 못한다.


솔직히 핸드폰과 떨어 질 일이 없지만 애플 워치를 샀으니

휴대폰은 두고 애플워치만 차고 운동을 가볼까 한다!!


나는 셀룰러 모델을 꽤 괜찮은 가격에 구매했다.

모두가 알 수도 있지만,

구매방법을 공유하려고 한다 ㅋㅋㅋ


우선 셀룰러 모델은 개통을 해야하고 애플워치 요금제를 사용해야한다.

요금제는 매달 11,000원이다.

내가 이용하고있는 통신사는 U+

U+다이렉트 샵에서 구매하게 되면 선택약정할인 25%에 U+shop 추가요금할인 7%가 들어가서

기기값은 649,000원(정가) 그대로

*12개월 미만 할부를 선택하면(ex 10개월) 할부수수료 면제*

통신요금7,480원으로 저렴하고 사용 할 수 있다.


나는 다른 방법을 선택했다.


U+ 요금제 중에 속도제한없는88요금제가 있다.


위에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과 같이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 2회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

멜론이라던지 음악 스트리밍도 매달 10,000원 정도 들지 않는가!! ㅋㅋㅋ

나는 지니 뮤직 앱과 영화 월정액!! 유플릭스!!를 선택해서 무료로 이용할 계획으로

절대 아깝지 않은 요금이라고 생각이 든다!

속도제한 없는88요금제는 88,000원에서 약정할인 적용되면 66,000원

66,000원에 요금 무료


애플워치4 공시지원금 57,500원 할인 받아서

애플워치 단말 할부값은 59,150원 x 10개월 = 591,500원 

(정가 649,000원) 591,500원에 셀룰러 모델 구입! 사은품도 있음(충전거치대)


굉장히 맘에 듦 ㅋㅋㅋㅋㅋ


아침에 다이렉트 샵에 전화로 주문했다.

무료로 퀵배송 해주겠다고 해서 두근두근 1시에서 6시 사이에 온다했는데

점심시간 산책 중 전화옴

달려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플워치4 비닐 뜯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림 ㅋㅋㅋ

​이걸 당기면!!!

​환불불가 ㅋㅋㅋㅋㅋ

아 너무 이쁘잖아........

애플워치4 나이키플러스는 박스가 검정!!!!!

​밴드도!!!

밴드 많이 사야지 ㅋㅋㅋㅋ

​하 예뿌.....

두근두근

​애플워치4 케이스가 스웨이드 가죽케이스에 씌워져 있다.


​고급스러움.......


​충전기!!!!!

모든 설정을 마치고

하루종일 애플워치 가지고 놀았다....

하지만.............

밤에 초기 불량을 발견..........

다음 포스팅에 기록하겠음......................

흑흑

반응형